소담스퀘어 in 강원, 소상공인 맞춤형 교육 실시
검색 입력폼
경제

소담스퀘어 in 강원, 소상공인 맞춤형 교육 실시

10월 중 매주 화요일 15:00, 소담스퀘어 3층 교육장

강원특별자치도청
[한국시사경제저널] 강원특별자치도는 10월 15일부터 29일까지 매주 화요일 오후 3시에 ‘소담스퀘어 in 강원’ 교육장에서 소상공인 맞춤 교육을 실시한다.

이번 교육은 도내 소상공인들이 온라인 판로 확대에 필요한 정보들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습득할 수 있도록 구성된 맞춤형 교육 프로그램이다. 교육은 ㈜에프엔플레이스 김상률 대표가 진행하는 '팔리는 브랜드로 살아남는 한 끗 차이', 변리사 손지원의 '소상공인에게 필요한 지식재산권', 큐리어드 연구기획본부 지병석 본부장이 진행하는 '디지털 대전환과 트렌드' 등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참여하여 진행한다.

교육 신청은 소담스퀘어 in 강원 누리집에서 신청서류를 작성한 후, 사업자등록증과 중소기업확인서를 첨부하여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한성규 도 경제정책과장은 “소담스퀘어 강원의 이번 맞춤형 교육을 통해 도내 소상공인들의 온라인 판로가 확대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소담스퀘어 in 강원』 은 중소벤처기업부, 중소기업유통센터, 강원특별자치도가 주관하고 강원경제진흥원이 수행하는 소상공인 디지털 전환 인프라 시설이다. 이곳에서는 도내 소상공인들을 위해 시설 대관, 일대일 맞춤형 컨설팅과 교육, 라이브커머스 및 제품 촬영 등 디지털전환 프로그램을 지원하고 있다.
김경철 기자 jsakor@naver.com
경제 주요뉴스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