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제이미, ‘굿모닝FM 테이입니다’ 테이와 다정한 투샷 깜짝 공개! 컴백 활동 본격 스타트!
검색 입력폼
연예/스포츠

가수 제이미, ‘굿모닝FM 테이입니다’ 테이와 다정한 투샷 깜짝 공개! 컴백 활동 본격 스타트!

사진 제공: 플랜비엔터테인먼트]
[한국시사경제저널]가수 제이미(JAMIE)가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했다.

제이미는 지난달 31일 새 싱글 ‘Bad Luck(배드 럭)’으로 컴백, 지난 1일 MBC FM4U ‘굿모닝FM 테이입니다’의 ‘불금엔 노래방’ 코너에서 활약했다.

이날 제이미는 신곡 ‘Bad Luck’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비롯해 다양한 음악 이야기를 전했으며, DJ 테이와 ‘예뻤어’ 듀엣과 유쾌한 케미스트리를 발산해 깨알 재미를 이끌었다.

제이미는 신곡 작업 과정에 대해 “경험을 바탕으로 술술 써 내려간 곡이다”라며 깊은 고민 없이 자연스럽게 써진 가사에 담긴 진솔한 감정을 설명했다.

또한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질문에 “진솔한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 리얼 예능에 출연하고 싶다”라고 말하며 예능 활동에 대한 포부를 드러내기도 했다.

‘굿모닝FM 테이입니다’로 컴백 활동에 포문을 연 제이미는 오는 5일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를 비롯해 다채로운 방송 및 라디오 활동으로 팬들과 소통할 계획이다.

지난달 31일 발매된 제이미의 신곡 ‘Bad Luck’은 이별 후 상처를 주고 떠난 상대에게 불운이 따르길 바라는 감정을 솔직하게 풀어낸 곡으로, 제이미가 직접 작사에 참여해 진정성을 높였다.

한편 제이미의 신곡 ‘Bad Luck’은 현재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앞으로 이어질 그의 활발한 활동에 많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
민태형 기자 jsakor@naver.com
연예/스포츠 주요뉴스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