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게살기운동목포시협의회, 목포인재육성재단에 장학금 1,000만원 기탁
검색 입력폼
목포

바르게살기운동목포시협의회, 목포인재육성재단에 장학금 1,000만원 기탁

목포항구축제 음식부스에서 운영한 수익금 기부

바르게살기운동목포시협의회, 목포인재육성재단에 장학금 1,000만원 기탁
[한국시사경제저널]바르게살기운동목포시협의회(회장 김용배)가 지난 13일 목포인재육성재단에 우수 인재 양성을 위한 장학기금 1,000만원을 기탁했다.

이번 기탁은 바르게살기운동목포시협의회가 목포항구축제에서 시민들에게 착한가격 서비스로 음식 부스를 운영해 거둔 수익을 모아 마련됐다.

김용배 목포시협의회장은 “이번 기탁은 우리 지역을 이끌어 갈 미래의 인재들이 지역사회의 든든한 지지를 받으며 자랄 수 있도록 회원들이 모아주신 정성이며, 이번 기탁이 학생들에게 작은 보탬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어, “우리 바르게살기운동목포시협의회는 앞으로도 지역 사회와 상생하며 인재 육성을 위한 지속적인 관심을 가져 나가겠다”고 말했다.

바르게살기운동목포시협의회는 진실, 질서, 화합의 3대 이념을 가치로 후원금, 장학금 기탁, 사회적 취약계층을 위한 나눔 등 다방면의 기부 활동을 추진하며 지역 사회 나눔문화 확산에 앞장서 오고 있다.

박홍률 목포시장은 “우리 지역 학생들을 위해 인재육성기금을 후원 해 주시고,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늘 발 벗고 나서 주시는 바르게목포시협의회 회장님을 비롯 회원님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미래 인재들을 위해 더욱 발전하고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장학 사업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정소앙 기자 jsakor@naver.com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