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도군 방문한 수도권 ESG 기업, ‘사랑 나눔 봉사활동’ 전개
검색 입력폼
진도

진도군 방문한 수도권 ESG 기업, ‘사랑 나눔 봉사활동’ 전개

진도군 방문한 수도권 ESG 기업, ‘사랑 나눔 봉사활동’ 전개
[한국시사경제저널]진도군 소재 기업인 ‘㈜스마트알뜰장터’의 주최로 수도권 이에스지(환경·사회·지배구조) 기업들이 지난 14일, 대한노인회 진도군지회 2층 회의실에서 ‘어르신들과 함께하는 사랑은 칠십부터’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루이비아카데미 박자매 살롱, 한빛종합관리, 고핏코리아, 이루미건설, 샾체인, 국제이엔씨 등 수도권 소재 기업 대표들이 진도군을 직접 방문해 봉사와 후원 활동에 참여했다.

특히, 경기도 부천과 시흥에 사업장을 둔 미용 전문기업, 루이비아카데미 박자매 살롱이 홀로 거주하는 어르신 20명을 대상으로 눈썹 문신 봉사활동을 진행했으며, 수도권에서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이어오던 아파트위탁관리 전문기업인 한빛종합관리, 피트니스시설 장비 전문기업인 고핏코리아, 방수 도색 전문기업인 이루미건설, 디지털 통합결제 시스템 기업 샾체인, 보안등 전문업체 국제이엔씨 등은 진도군 연합모금 ‘모아드림’에 2백만 원을 기부하고 백만 원 상당의 기능성 화장품을 어르신들께 선물했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박지혜 원장은 “눈썹 문신 시술을 받은 어르신들이 매우 만족해하셔서 저 또한 기쁘고 보람차다”라고 소감을 밝혔으며, 조원석 대표는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수도권 기업, 단체들과 함께 나눔 봉사활동을 꾸준히 참여하겠다”라고 말했다.

진도군 관계자는 “우리 군을 방문하여 어르신들을 위해 봉사활동을 펼쳐주시고 소외계층 지원을 위한 ‘모아드림’ 기부까지 동참해 주셔서 감사하다”라고 전했다.
정소앙 기자 jsakor@naver.com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