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FC, 김병지 대표이사 조기 재계약 발표
검색 입력폼
연예/스포츠

강원FC, 김병지 대표이사 조기 재계약 발표

김진태 지사 “역대급 성과, 내년 시즌 준비를 위해 김병지 대표에게 전권 위임”

강원FC, 김병지 대표이사 조기 재계약 발표
[한국시사경제저널] 김진태 도지사(강원FC 구단주)는 11월 22일, 춘천 강원FC 사무국에서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김병지 대표이사의 재계약을 깜짝 발표했다. 아직 시즌이 끝나지 않았고, 김병지 대표의 임기가 한 달 이상 남은 것을 감안하면, 이번 조기 재계약 발표는 이례적이다.

이번 발표는 구단을 역대 최고 성적으로 이끈 김병지 대표의 성과를 최대한 예우하고, 조기 계약을 통해 내년 시즌을 발빠르게 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차원에서 이루어지게 됐다.

김병지 대표는 2023년 1월 취임 후 강원FC의 안정적인 운영과 발전을 위해 힘써왔고, 특히 2024 시즌은 역대 최고 성적과 함께 고교생 슈퍼 루키 양민혁 선수를 발굴하는 등 많은 성과를 냈다.

또한, 홈경기 평균관중도 올시즌 9,028명(18경기)으로 전년도 6,645명 대비 36%(2,383명) 증가했고, 상품 판매 실적도 12.5억 원으로 전년 4.02억 원 대비 211% 대폭 증가했다.

구단주인 김진태 도지사는“역대급 성적으로 행복한 시즌을 만들어주신 김병지 대표와 감독, 선수, 사무국 직원들 모두에게 감사드린다”라며“내년 시즌 준비를 위해 김병지 대표에게 전권을 위임할테니, 강원FC를 통해 도민이 화합할 수 있도록 잘 이끌어 주시기를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김병지 대표는“도민들의 열렬한 성원과 구단주의 전폭적인 신뢰 덕분에 2년 동안 구단 구성원 모두 신나게 일할 수 있었다.”라며“올 시즌 성적에 안주하지 않고, 강원FC가 K리그 최고의 명문 구단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민태형 기자 jsakor@naver.com
연예/스포츠 주요뉴스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