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국제농업박람회 조감도 사진 |
전남도국제농업박람회는 오는 10월 23일부터 29일까지 7일간 나주 산포면의 전남농업기술원 일원에서 개최된다.
‘인공지능(AI)과 함께하는 농업혁신, 생명 키우는 케이(K)-농업’을 주제로 미래 농업의 비전과 혁신 기술을 선보인다.
박람회에는 국내외 350여 기업과 단체가 참여해 농업 관련 최신 기술과 혁신 아이디어를 공유하며, 우수 농산물 수출 상담 및 다양한 전시와 체험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관람객의 전남 여행 활성화를 위해 전남 주요 관광지와 연계한 입장권 할인 프로그램도 함께 운영한다.
이를 통해 박람회 참여와 함께 전라남도의 다양한 관광자원을 체험할 기회를 제공한다.
사전에 예매하면 일반권 7천 원, 청소년권 6천 원, 어린이권 2천 원으로 구매할 수 있다.
최대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행사장에서 사용 가능한 3천 원 상당의 쿠폰도 제공된다.
9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오프라인 사전예매에선 일반권 할인만 가능하다.
5월 중순 이후 인터파크와 박람회 공식 누리집을 통한 온라인 판매에선 일반권, 청소년권, 어린이권 모두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입장권 사전예매 관련 자세한 내용은 박람회 사무국으로 문의하면 된다.
박관수 전남도국제농업박람회 사무국장은 “입장권 예매를 통해 보다 많은 도민과 관람객이 혜택을 누리면서 박람회를 즐기길 바란다”며 “이번 박람회는 농업의 미래를 선도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