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송문화원합창단 제2회 정기연주회 성료
민태형 기자 jsakor@naver.com
2024년 09월 10일(화) 12:28
청송문화원합창단 제2회 정기연주회 성료
[한국시사경제저널]청송군은 지난 9일 청송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개최한 ‘청송문화원합창단 제2회 정기연주회’가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연주회는 청송문화원이 주최하고 청송군과 청송군의회가 후원했으며, 청송문화원합창단과 청송초등학교 푸른솔 합창단이 함께 참여했다. 또한, 에어로폰과 오카리나 연주자 김준우, 아일리시혼 연주자 한형동이 특별 출연해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였다.

청송문화합창단은 2019년 창단되어 현재 지휘자 김유환, 반주자 한은실과 지역 군민 29명이 참여하고 있으며, 다양한 대내외 활동을 통해 문화도시 청송을 널리 알리고 있다.

이번 연주회에서는 ‘백만송이 장미’, ‘돌아와요 부산항에’와 같은 친숙한 곡과 함께 푸른솔합창단의 동요, 영화 및 드라마 OST 공연이 이어져 군민들에게 다채로운 음악적 즐거움을 선사했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청송문화원합창단과 지역의 꿈나무 푸른솔합창단이 함께한 무대가 군민들에게 아름다운 추억이 됐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수준 높은 공연을 통해 지역 문화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민태형 기자 jsakor@naver.com
이 기사는 한국시사경제저널 홈페이지(kcejournal.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kcejournal.co.kr/article.php?aid=12006923918
프린트 시간 : 2024년 09월 21일 05:15: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