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주시-한전KDN(주), 취약계층 대상 고효율 조명기기 교체 사업 실시

2000만원 상당 LED 전등∙리모컨 무료 설치 등 사회공헌사업 전개

정소앙 기자 jsakor@naver.com
2024년 09월 24일(화) 14:28
전라남도 나주시는 한전KDN(주)과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전기 시설 점검과 함께 조명기기 교체 사업을 실시한다. (사진제공-나주시)
[한국시사경제저널]전라남도 나주시는 한전KDN(주)과 상호 협력해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전기 시설 점검과 함께 조명기기 교체 사업을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한전KDN(주)은 10월 말까지 관내 취약계층 200가구를 방문해 고효율 조명기기로 교체하거나 설치할 계획이다.

한전KDN(주)은 취약계층 가구의 전기 시설 노후화로 인한 누전과 화재 위험 등을 사전 점검하고 기후변화에 대응하는 차원에서 노후 전기 설비 무료 교체 등 다양한 사회공헌사업을 펼치고 있다.

김장현 한전KDN(주)사장은“지역주민들의 에너지 복지 증진과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윤병태 나주시장은 “매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실천해주는 한전KDN(주) 임직원들의 따뜻한 마음에 감사드린다”며 “이번 사업은 취약계층의 안전사고 예방 및 생활환경 개선에 큰 도움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정소앙 기자 jsakor@naver.com
이 기사는 한국시사경제저널 홈페이지(kcejournal.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kcejournal.co.kr/article.php?aid=12244535828
프린트 시간 : 2024년 11월 02일 23:2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