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안군 해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사랑 나눔 밑반찬 전달
정소앙 기자 jsakor@naver.com
2024년 09월 24일(화) 16:40
해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사랑 나눔 밑반찬 행사
[한국시사경제저널]무안군 해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24일 취약계층 이웃들을 위한 사랑 나눔 밑반찬 지원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날 협의체 회원들은 고등어조림, 메추리알조림, 무채김치, 젓갈 등 영양균형에 맞추어 다양하게 밑반찬을 준비하고 직접 전달하며 건강과 안부를 살폈다.

김대영 민간공동위원장은 “내 가족들에게 따뜻한 한 끼를 대접한다는 마음으로 만들어 맛있게 드시고 항상 건강하셨으면 좋겠다”며 “지속해서 주위의 소외계층을 돌보고 어려운 이웃을 위해 봉사하겠다”고 밝혔다.

안진영 해제면장은 “바쁘신 와중에도 취약계층을 위해 땀 흘려 봉사에 적극적으로 힘을 모아준 위원 여러분들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해제면 이 우리 주변 어려운 이웃의 든든한 동반자로서 역할을 충실히 해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사랑 나눔 밑반찬 지원사업은 해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사업의 하나로, 건강관리에 취약한 독거노인, 장애인 세대에 매월 1회 반찬을 만들어 제공하는 사업이다.
정소앙 기자 jsakor@naver.com
이 기사는 한국시사경제저널 홈페이지(kcejournal.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kcejournal.co.kr/article.php?aid=12247378823
프린트 시간 : 2024년 11월 02일 23:2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