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군, ‘플레이보이즈 야구단’, 강진 사랑 전해

강진에 고향사랑기부금 300만 원 기탁

정소앙 기자 jsakor@naver.com
2024년 09월 27일(금) 11:28
강진고향사랑기부금 기탁서를 전달하고 있다.(왼쪽부터 배우 안길강, 강진원 강진군수, 배우 김승우, 배우 이종혁)
[한국시사경제저널]강진군은 플레이보이즈 야구단 회원들이 26일, 고향사랑기부금 300만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플레이보이즈 야구단은 배우 김승우를 주축으로, 장동건, 정우성 등 대한민국에서 가장 잘생긴 배우들이 모인 야구단으로도 유명하며, 현재는 안길강, 이종혁, 이태성, 김기무 등이 활발히 활동하며, 사회적 기부와 나눔 활동에도 앞장서고 있다.

김승우 배우는 “고향사랑기부제를 통해 강진 발전에 직접 힘을 보태어 뿌듯하다”며, “고향사랑기부제가 강진에 새로운 활력을 불러 일으켜 힐링 도시 강진으로 우뚝 서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강진원 강진군수는 “강진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고향사랑기부에 동참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기부금을 통해 기부자와 주민들이 공감할 수 있는 고향 사랑 기금사업을 추진하고, 강진군과 기부자 간에 지속적인 관계를 구축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고향사랑기부제는 개인의 주민등록상 주소지를 제외한 지자체에 연간 500만 원까지 기부할 수 있는 제도로, 기부자에게 10만 원까지는 전액, 10만 원 초과 시 16.5% 세액공제와 30%의 답례품 혜택이 제공된다.

고향사랑e음 홈페이지와 전국 농협 은행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강진군의 답례품은 한우, 쌀, 파프리카, 전복 등 강진을 대표하는 농수축산물과 강진의 특색이 담긴 푸소 체험권, 강진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강진사랑상품권 등 다채롭게 준비되어 있다.

강진 고향사랑기부제에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강진군청 총무과 고향사랑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정소앙 기자 jsakor@naver.com
이 기사는 한국시사경제저널 홈페이지(kcejournal.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kcejournal.co.kr/article.php?aid=12309466859
프린트 시간 : 2024년 11월 02일 15:2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