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중앙회 순천시지부와 전남낙농업협동조합, 순천시 도사동에 후원물품 기부
정소앙 기자 jsakor@naver.com
2024년 11월 05일(화) 12:20
농협중앙회 순천시지부와 전남낙농업협동조합, 순천시 도사동에 후원물품 기부
[한국시사경제저널]지난 1일, 농협중앙회 순천시지부(지부장 주철호)와 전남낙농업협동조합은 도사동의 생활이 어려운 이웃을 위해 백미(10kg) 70포(200만 원 상당)를 기부하여 지역에 훈훈한 감동을 주고 있다.

이날 기부된 백미는 영양 불균형이 우려되는 저소득 가정 및 독거노인 등에 전달하여 유용하게 쓰일 예정이다.

주철호 농협중앙회 순천시지부장은 “지역사회의 따뜻한 관심과 지원이 저소득층에게 큰 힘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소외계층을 위해 다양한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강동준 전남낙농업협동조합장은 “오늘의 기부가 도움이 필요한 가구에 보탬이 됐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취약계층에 대한 나눔 실천과 지역사회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여 동반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임동호 도사동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기부로 온기나눔을 실천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도움이 필요한 분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잘 전달하도록 하겠다”고 답했다.

한편, 농협중앙회 순천시지부와 전남낙농업협동조합은 우리지역 쌀 소비촉진을 위한 ‘아침밥 먹기 운동’을 추진하며 사회공헌사업으로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돌보고 지역사회 발전에 앞장서고 있다.
정소앙 기자 jsakor@naver.com
이 기사는 한국시사경제저널 홈페이지(kcejournal.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kcejournal.co.kr/article.php?aid=13088160913
프린트 시간 : 2025년 01월 15일 18:2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