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문화재단, ‘광주홀림’ 공연 개최

천년고도 광주, 희망을 노래하다

정진호 기자 jsakor@naver.com
2024년 11월 06일(수) 10:44
포스터_광주홀림
[한국시사경제저널] 재단법인 광주시문화재단(대표이사 오세영)은 오는 11월 13일 수요일 19시 30분 남한 산성아트홀 대극장에서 ‘천년고도 광주, 희망을 노래하다’를 슬로건으로 퓨전 국악 버라이어티쇼 “광주홀림”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본 공연은 2024년 가을의 따스한 정취 속에서 한국 전통악기와 현대 음악을 결합하여 광주의 정서를 표현하며, 특히 광주시의 자연과 역사적인 요소를 중심으로 한 음악적 스토리텔링을 통해 광주시민들에게 문화적 자긍심을 높이고자 한다.

첨단 기술을 활용한 멀티미디어 퍼포먼스를 통해 무대를 한층 생동감 있게 만들어 광주의 자연과 풍경을 미디어아트로 시각화하여 관객이 공연에 더 몰입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도 제공한다.

출연진으로는 ‘광주 8경’을 소재로 한 특별한 오프닝을 보여줄 최예림, 국악계의 싸이 최재구, 퓨전국악밴드 예결밴드, LED 트론댄스 생동감크루, '천 개의 몽유도원' 아트디렉터 다발킴, 국가 무형문화재 가야금산조 및 병창 이수자 오정희, 글로벌 태권도단 K-Tigers로 국악, 현대 무용 등 각기 분야에서 실력을 인정받은 예술가들로 구성되어 있다.

티켓은 전석 무료로 광주시문화재단은 홈페이지를 통해서 예약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광주시문화재단으로 문의하면 된다.
정진호 기자 jsakor@naver.com
이 기사는 한국시사경제저널 홈페이지(kcejournal.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kcejournal.co.kr/article.php?aid=13112290031
프린트 시간 : 2025년 01월 14일 21:2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