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천군종합자원봉사센터,제1회 가족봉사단 명랑운동회 성황리 개최 가족봉사단 소통과 화합의 시간 민태형 기자 jsakor@naver.com |
2024년 11월 17일(일) 18:04 |
예천군종합자원봉사센터,제1회 가족봉사단 명랑운동회 성황리 개최 |
올해 처음 개최된 가족봉사단 명랑운동회는 부모,자녀가 함께 소통하며 자원봉사활동에 앞장서고 있는 예천군 부부봉사단, 예천군 가족봉사단, 호명 가족봉사단 가족 100명이 모여 단체 간 소통과 화합을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제1회 가족봉사단 명랑운동회는 청팀/홍팀 2개의 팀으로 나눠 ▷줄다리기▷파도치기▷협동자전거 ▷이어달리기 등 자원봉사단체들의 협력을 강조한 게임과 레크레이션을 실시하고, 자연스럽게 팀워크를 발휘하며 서로를 응원하는 웃음과 활력이 넘치는 시간을 보냈다.
명랑운동회를 통해 단체 간의 결속력을 강화하고, 협력하는 기회의 자리를 마련하고자 개최됐으며, 다양한 연령대의 가족들이 참여하여 세대 간의 소통을 이어가는 동시에 가족의 소중함과 가치를 존중하는 시간이 됐다.
예천군 부부봉사단 최창환 회장은 “명랑운동회를 통해 가족들의 건강도 지키고, 자원봉사활동으로 연결 된 가족봉사단·호명가족봉사단들과 함께 어울리는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기쁘다”고 말했다.
사단법인 예천군종합자원봉사센터 조애자 이사장은 “이번 명랑운동회를 통해 자원봉사단원들이 서로의 가치를 나누고, 가족간의 소통을 증진시킬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의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민태형 기자 jsakor@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