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동군 농가주부모임, 사랑의 자선 바자회 개최

하동시장 일대에서 농산물, 먹거리 등 판매…수익금 취약계층에 전달 예정

민태형 기자 jsakor@naver.com
2024년 11월 22일(금) 17:04
하동군 농가주부모임, 사랑의 자선 바자회 개최
[한국시사경제저널]하동군 농가주부모임이 22일 하동시장 일대에서 연말 이웃돕기 성금 마련을 위한 사랑의 자선 바자회 행사를 열어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2015년부터 이어져 온 자선 바자회는 회원들이 직접 생산한 농산물과 회원들이 기부한 각종 물품 판매를 비롯해 떡국, 메밀묵, 파전 등 먹거리 부스도 운영됐다.

이번 바자회에는 농가주부모임 회원뿐만 아니라 하승철 하동군수, 하동군 공무원, 농협 임직원과 지역주민 등 500여 명이 함께했다.

바자회 수익금은 다가오는 연말, 독거노인과 불우이웃을 돕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한편, 하동군 농가주부모임은 지난해 튀르키예·시리아 지진피해 구호품 지원 활동에 이어 올해도 영농폐기물 수거 활동 및 사랑의 열무김치 나눔 행사를 진행하며 남다른 이웃사랑을 보여줬다.

행사에 참여한 하승철 하동군수는 “추워지는 날씨 속 어려운 이웃을 위하여 온정과 사랑이 어우러진 자선 바자회 활동에 나서준 농가주부모임 회원들에게 감사하다”며, “군에서도 모두 함께 행복한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취약계층을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민태형 기자 jsakor@naver.com
이 기사는 한국시사경제저널 홈페이지(kcejournal.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kcejournal.co.kr/article.php?aid=13485992834
프린트 시간 : 2024년 12월 22일 21:26: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