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형덕 동두천시장, 을사년 설 명절 맞아 자율방범대 위문 가져
정진호 기자 jsakor@naver.com
2025년 01월 23일(목) 14:10
박형덕 동두천시장, 을사년 설 명절 맞아 자율방범대 위문 가져
[한국시사경제저널]동두천시는 22일, 을사년 설 명절을 맞아 시민의 안전과 관내 치안 유지를 위해 봉사해오고 있는 자율방범대를 방문했다.

이날 방문은 자율방범대연합대를 시작으로 불현동지대, 송라지대, 감악산지대, 번개지대를 차례로 방문하며 방범대원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의견을 나누고자 마련됐다.

박형덕 동두천시장은 “범죄 예방은 시기와 장소를 가리지 않을 만큼 중요한 사항이다. 연합대를 포함한 9개 지대, 200여 명의 방범대원들께서 관내 범죄 예방과 안전을 위해 늘 애써주셔서 감사하다”라면서 “새해에도 시민들의 안전과 질서 유지를 위해 노력해 주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권태연 연합대장은 “작년에는 다양한 지역 행사로 대원분들이 고생을 많이 하셨다. 늘 세심한 방범대 활동에 노력해 주시는 대원분들께 늘 감사하고 2025년 새해에도 지역 순찰을 강화하여 범죄 없는 동두천을 만들어 나가자”라고 덧붙였다.

한편, 동두천시 자율방범대는 야간 방범 순찰뿐만 아니라 지역축제 지원, 청소년 선도 캠페인 등 안전한 동두천시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정진호 기자 jsakor@naver.com
이 기사는 한국시사경제저널 홈페이지(kcejournal.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kcejournal.co.kr/article.php?aid=14629697970
프린트 시간 : 2025년 01월 24일 15:0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