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창군, 제66회 전국 유소년소프트테니스대회 성료
민태형 기자 jsakor@naver.com
2025년 01월 24일(금) 15:30
순창군, 제66회 전국 유소년소프트테니스대회 성료
[한국시사경제저널]순창군이 지난 19일부터 24일까지 공설운동장 실내 소프트테니스경기장에서 ‘제66회 전국 유소년소프트테니스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한국여자소프트테니스연맹이 주최하고 전북특별자치도소프트테니스협회가 주관한 이번 대회는 대한소프트테니스협회의 엄격한 경기 규칙에 따라 공정하고 치열한 경쟁의 장으로 꾸며졌다.

아울러, 이번 대회는 한국 소프트테니스 유망주 발굴 및 육성을 위해 개최됐으며, 전국 초등학교 4학년부터 중학교 2학년까지의 소프트테니스 학생선수 등 320여명이 참가해, 단체전과 개인복식, 개인단식 부문으로 학년별로 나누어 진행됐다.

특히, 이번 대회는 2025년도 꿈나무선수 육성을 위한 1차 선발전으로, 미래의 소프트테니스 스타를 발굴하는 중요한 무대가 됐다.

대회 마지막 날, 각 부문의 우승팀과 선수들에게는 우승기, 상패, 상장, 메달, 그리고 시상금이 수여됐다.

단체전 부문에서는 남중부 경남 의령중, 여중부 광주 신광중, 남초부 경남 의령초, 여초부 경북 옥산초 팀이 전년도 우승팀의 영광을 이어받았다.

최영일 순창군수는“이번 대회가 젊은 스포츠 인재들의 꿈을 키우는 중요한 무대가 되었길 바란다”면서“앞으로도 청소년 스포츠 발전을 위해 적극적으로 지원할 것이며, 특히 유소년 선수들의 잠재력을 발견할 수 있는 기회를 계속해서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민태형 기자 jsakor@naver.com
이 기사는 한국시사경제저널 홈페이지(kcejournal.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kcejournal.co.kr/article.php?aid=14659250961
프린트 시간 : 2025년 01월 24일 23:46: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