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도군 청소년문화의집, 겨울방학 프로그램 운영

방송댄스, 제과제빵, 공예체험, 네일아트 등 다양한 체험 활동을 통해 성장

정소앙 기자 jsakor@naver.com
2025년 02월 21일(금) 12:50
진도군 청소년문화의집, 겨울방학 프로그램 운영
[한국시사경제저널]진도군은 지난해 10월에 개관한 진도군청소년문화의집을 통해 청소년들이 건강한 인성을 함양하고 자기 주도적인 활동을 할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문화의집은 청소년들이 자유롭게 악기‧댄스‧노래‧요리연습실, 탁구, 약 20종의 보드게임 등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 지원하고 있으며, 개관 이후 약 2천 명의 청소년들이 방문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또한 이번 겨울방학 기간에는 방송댄스, 제과제빵, 공예체험, 네일아트 등 창의성과 잠재력을 키울 수 있는 다양한 수업과 체험 활동을 통해 청소년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청소년들은 문화의집에서 또래들과 다양한 활동을 통해 흥미를 발견하고 자신감을 키우며, 한층 더 성장하고 있다.

진도군 가족행복과 관계자는 “앞으로도 청소년들의 다양한 요구를 반영해 상설 프로그램을 지속 운영할 예정이며, 청소년들이 자신의 가능성을 발견하고 미래를 준비할 수 있도록 계속해서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정소앙 기자 jsakor@naver.com
이 기사는 한국시사경제저널 홈페이지(kcejournal.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kcejournal.co.kr/article.php?aid=15113646888
프린트 시간 : 2025년 03월 01일 04:4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