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기적의도서관, 어린이 문화 공연 ‘토요일에는 도서관에서 만나요’

3월~12월까지 매달 둘째 주 토요일, 다채로운 문화공연 펼쳐져

정소앙 기자 jsakor@naver.com
2025년 02월 24일(월) 15:50
어린이 문화 공연 ‘토요일에는 도서관에서 만나요’
[한국시사경제저널]순천시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어린이 문화공연 ‘토요일에 만나요’를 3월부터 매달 둘째 주 토요일 순천기적의도서관 강당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토요일에 만나요’는 2014년부터 기적의도서관에서 진행된 대표적인 어린이 공연 프로그램으로, 연극, 뮤지컬, 음악공연, 마술 등 다양한 장르와 유익한 내용을 통해 어린이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올해 공연은 우주, 애니메이션, 과학 등 새로운 주제를 포함하여 어린이들의 창의력과 상상력을 자극하는 시간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과학 뮤지컬 '가자! 우주로'를 시작으로, 뮤지컬 '책 속에 갇힌 고양이', 일러스트 애니메이션과 함께 즐기는 '나는 고양이로소이다', 참여 음악극 '지구의 수호자들' 등이 진행된다.

또한, 5월 5일 어린이날에 맞춰 5월 공연 '뉴트의 초록 우주를 찾아서'도 예정되어 있다.

3월 공연 '가자! 우주로' 접수는 오는 25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으로 모집하며, 순천기적의도서관과 순천시립도서관 누리집에서 신청 가능하다.

참가비는 전액 무료이며, 자세한 사항은 누리집을 참고하거나 기적의도서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정소앙 기자 jsakor@naver.com
이 기사는 한국시사경제저널 홈페이지(kcejournal.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kcejournal.co.kr/article.php?aid=15157962883
프린트 시간 : 2025년 02월 24일 21:51: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