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런의 나라' 오나라X소유진X서현철X송진우X박영규, 특급 시너지가 기대되는 빌런 5인방의 메인 포스터 공개! 민태형 기자 jsakor@naver.com |
2025년 02월 27일(목) 16:30 |
![]() |
사진 제공 : 스튜디오 플럼 |
오는 3월 19일 첫 방송 예정인 KBS 2TV 새 수목시트콤 ‘빌런의 나라’(연출 김영조, 최정은 / 극본 채우, 박광연 / 제작 스튜디오 플럼)는 K-줌마 자매와 똘끼 충만 가족들의 때론 거칠면서도 때론 따뜻한 일상을 담은 시추에이션 코미디 드라마다.
극 중 오나라는 가족을 장악한 독재 주부 오나라 역을, 소유진은 그의 동생이자 언니에게 지는 걸 용납하지 않는 오유진 역으로 분한다. 여기에 서현철은 공황장애를 겪고 있는 나라의 남편 서현철 역으로 변신한다.
송진우는 유진의 남편이자 동서 현철과 환장의 궁합을 자랑하는 송진우 역으로 열연을 펼친다. 나라와 유진 자매의 아버지 오영규 역은 박영규가 연기한다. 벌써부터 이들의 코믹 연기와 신선한 케미스트리가 예비 시청자들의 관심을 집중시킨다.
오늘(27일) 공개된 ‘빌런의 나라’ 메인 포스터에는 누군가의 집 앞에 찾아온 오나라(오나라 역), 소유진(오유진 역), 서현철(서현철 역), 송진우(송진우 역), 박영규(오영규 역)의 모습이 담겨 있다.
현관문 외시경으로 바라본 오나라와 소유진, 서현철, 송진우, 박영규는 압도적인 카리스마를 발산한다. 레드 립과 선글라스로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내는 오나라, 소유진과 험상궂은 표정으로 겁을 주고 있는 서현철, 송진우, 박영규의 특급 시너지가 기대를 모은다.
뿐만 아니라 오나라는 조용히 하라는 의미의 “쉿” 제스처를 취하며 기선을 제압한다. 이어 소유진과 서현철, 송진우, 박영규도 침묵을 요구해 앞으로 펼쳐질 비밀스러운 분위기를 더한다.
특히 “띵동! 주문하신 빌런들이 도착했습니다!”라는 문구는 좌충우돌 5인방의 파란만장한 일상을 예고한다.
‘빌런의 나라’ 제작진 측은 “오나라와 소유진을 비롯해 서현철, 송진우, 박영규가 펼칠 코믹한 가족 일상기로 공감을 자아낼 예정이다.
유쾌한 에너지를 전달하며 시청자들에게 웃음 가득한 하루를 선물할 것”이라며 “오랜만에 돌아온 가족 시트콤인 만큼 많은 노력을 기울이며 제작 중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KBS 2TV 새 수목시트콤 ‘빌런의 나라’는 오는 3월 19일(수) 밤 9시 50분 첫 방송된다.
민태형 기자 jsakor@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