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아트센터, 청소년을 위한 뮤지컬 아카데미 신설

뮤지컬 배우 임혜영과 함께 하는 '드림 스테이지'

민태형 기자 jsakor@naver.com
2025년 02월 28일(금) 08:30
뮤지컬 배우 임혜영과 함께 하는 <드림 스테이지>
[한국시사경제저널]강릉아트센터는 국내 뮤지컬 정상급 배우로 활동 중인 임혜영을 필두로 뮤지컬 전문 아카데미를 기획하여, 오는 3월부터 12월까지 지역 내 아동·청소년을 대상으로 한 전문예술교육 사업을 운영한다.

강릉 출신의 뮤지컬 배우 임혜영은 국내 뮤지컬 인기작품으로 손꼽히는 ‘드라큘라’, ‘레베카’, ‘젠틀맨스가이드’ 등 매 작품마다 인상 깊은 연기와 노래를 펼쳤고, 2018년에는 ‘제12회 딤프 뮤지컬 어워즈’ 올해의 스타상을 수상했다.

이번 뮤지컬 아카데미는 오는 2월 28일부터 3월 13일까지 오디션 신청자를 접수하며, 모집대상은 초등학교 4학년부터 고등학교 3학년이다.

오디션은 3월 16일에 실시되며 최종 선발된 합격자 30명은 강릉아트센터의 전문 시설을 활용하여 실시되는 35주간의 전문 뮤지컬 강습을 받는다.

강습이 완료되는 12월에는 전문 뮤지컬 배우와 함께 공연무대에 오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프로그램은 매주 화·수요일 그룹별 강습으로 실시되며, 노래 발성부터 안무와 연기까지 뮤지컬 배우 임혜영이 직접 모든 교육을 이끌어 간다.

또한 ‘JTBC 슈퍼밴드 2’에 본선까지 진출하여 실력을 검증받은 싱어송라이터 김다함이 수강생 맞춤형 편곡과 반주를 맡으며 프로그램의 완성도를 더한다.

심규만 강릉아트센터 관장은 “노래와 연기 등 지역 내 전문인력의 부재로 상시추진이 어려웠던 전문 예술교육의 활성화를 위하여 뮤지컬 장르를 기반으로 지역 문화예술을 다각화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강릉아트센터 뮤지컬 아카데미는 사전 오디션에 합격한 수강생을 대상으로 유료로 운영되며 프로그램 신청 및 자세한 사항은 강릉아트센터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민태형 기자 jsakor@naver.com
이 기사는 한국시사경제저널 홈페이지(kcejournal.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kcejournal.co.kr/article.php?aid=15245273420
프린트 시간 : 2025년 02월 28일 19:58: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