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주시 가족아동과-진도군 의신면, 고향사랑 상호기부

두 지자체 공직자들 따뜻한 마음 모아 130만 원씩 상호교차 기부

정소앙 기자 jsakor@naver.com
2025년 04월 24일(목) 13:00
나주시 가족아동과-진도군 의신면 고향사랑 상호교차 기부. (사진제공-나주시)
[한국시사경제저널]나주시 가족아동과는 지난 23일 진도군 의신면과 함께 지역 간 상생발전과 기부문화 확산을 위해 고향사랑 상호교차 기부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상호기부는 나주시 가족아동과와 진도군 의신면 공무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따뜻한 마음을 모아 고향사랑기부금 130만 원씩을 상호기부해 주민 복지 향상과 삶의 질 제고에 힘을 보탰다.

양 기관의 직원들은 단순한 행정 교류를 넘어 주민 삶의 질 향상과 복지증진이라는 공동의 목표 아래 진심을 담은 나눔을 실천했다. 각 지역에 기부된 금액은 지역 내 소외계층 지원, 교육 및 복지 인프라 확충 등 다양한 주민 복지 사업에 활용될 예정이다.

하순혜 나주시 가족아동과장은 “고향사랑기부제는 고향뿐 아니라 따뜻한 관계를 맺거나 응원하고 싶은 지역에도 기부할 수 있는 제도”라며 “이번 기부를 통해 서로의 지역에 관심과 교류의 폭을 넓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소앙 기자 jsakor@naver.com
이 기사는 한국시사경제저널 홈페이지(kcejournal.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kcejournal.co.kr/article.php?aid=16440457482
프린트 시간 : 2025년 04월 25일 06:26: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