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G 경영을 선도하는 수원도시공사, 저출생 문제 공유 위해 25일부터 SNS 이벤트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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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SG 경영을 선도하는 수원도시공사, 저출생 문제 공유 위해 25일부터 SNS 이벤트 실시

수원도시공사는 저출생 문제 인식 확산과 공유를 위해 오는 25일부터 다음 달 4일까지 공사 공식 SNS 채널(블로그·페이스북·인스타그램·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눈 이벤트를 진행했다.
[한국시사경제저널]수원도시공사가 저출생 문제에 대한 인식 확산과 공유를 위해 SNS 이벤트를 실시한다.

24일 공사에 따르면 공사는 25일부터 다음 달 4일까지 10일간 사회적 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저출생 위기’와 관련한 SNS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는 공사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톡 채널 등 공식 SNS에서 진행된다.

빈칸 채우기 방식의 이벤트 문항은 ‘대한민국 출산율 0.7명대로 인구 소멸 국가위기에 처해 정부가 인구 국가비상사태까지 선언, 경제적 사회적 문제 등 다양한 문제로 인해 출생률이 저조한 상황을 ▲▲▲ 위기, ▲▲▲ 문제 라고 부른다고 합니다’이다.

문항 가운데 네모 빈칸에 들어갈 단어를 SNS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을 남기면 된다.

정답자 가운데 100명에게 음료 쿠폰을 제공하며, 발표는 다음 달 5일이다.

허정문 사장은 “저출생 문제로 인해 인구문제가 점점 사회적으로 대두되고 있다”라며 “많은 참여를 통해 저출생 문제를 다시 한번 상기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정진호 기자 jsakor@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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