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산울림청소년센터, 청소년 주도 송년파티 개최
검색 입력폼
서울/경기

부천 산울림청소년센터, 청소년 주도 송년파티 개최

산울림청소년센터 송년 파티
[한국시사경제저널]부천시 산울림청소년센터는 지난 21일 소속 청소년, 청년과 연간을 마무리하는 송년 파티 ‘울림이와의 모든 지금’을 개최했다.

이번 송년 파티는 다양한 청소년들이 청소년연합단을 구성하여 전체 콘셉트와 공간 구성, 역할 분담 등을 기획했다. 행사는 ▲1부 산울림 연간 활동 안내 및 우수활동자 수상, 청소년·청년의 연설 ▲1.5부 청소년동아리가 기획한 공연 SSS파티(Shining Show Sanullim) ▲2부 청소년·청년이 즐기는 네트워크 시간으로 진행됐다.

청소년연합단 대표 정하나(18세)는 “누군가에겐 마지막이고 처음인 이번 송년 파티를 다른 청소년들과 같이 만들 수 있어서 영광이고 즐거웠다. 각자 다양한 활동을 했었던 청소년들이 모여 의견을 맞춰가는 과정에서 힘든 일도 있었지만, 많이 성장하고 기억에 남는 추억을 만들 수 있었다”고 말했다.

송년 파티에 참가한 한 청소년은 “산울림청소년센터는 카메라처럼 나의 모든 추억을 담아주는 곳이다. 올해 마지막도 친구들과 멋지게 보낸 거 같다. 내년에도 활동을 계속하며 멋진 모습으로 성장하겠다”고 밝혔다.

산울림청소년센터는 청소년·청년 자치활동인 ▲청소년운영위원회 ▲청소년환경그리너 ▲청소년프로마을러 ▲청소년동아리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산울림 청년크루 등 청소년의 역량 강화를 위해 환경, 생태, 모험 등의 다양한 활동을 운영하고 있다. 내년도 산울림청소년센터 소속으로 활동할 청소년과 청년은 오는 2025년 2월 21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정진호 기자 jsakor@naver.com
서울/경기 주요뉴스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