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시민축구단, 2025시즌 홈 개막전 승리로 기분좋은 출발!
검색 입력폼
연예/스포츠

거제시민축구단, 2025시즌 홈 개막전 승리로 기분좋은 출발!

거제시민축구단, 2025시즌 홈 개막전 승리로 기분좋은 출발!
[한국시사경제저널]거제시민축구단이 2025시즌 K4리그 홈 개막전에서 서울중랑축구단을 상대로 4:2 승리를 거두며 힘찬 출발을 알렸다. 2월 23일 오후 2시 거제종합운동장에서 열린 이번 경기는 천 여명이 넘는 거제시민들의 뜨거운 응원 속에 치러졌다.

경기 시작 3분 만에 35번 최주혁 선수의 선제골이 터지며 기선제압에 성공한 거제시민축구단은 22분 22번 이광혁, 24분 88번 이시창, 41분 3번 이호인 선수의 연속 득점으로 전반에만 4골을 몰아쳤다. 비록 38분 상대의 압박 속에서 아쉽게 자책골을 내줬지만, 거제시민축구단은 경기 내내 공격적인 플레이를 선보이며 완벽한 승리를 거머쥐었다.

특히, 거제시민축구단은 홈 개막전을 맞아 시민들을 위한 행운권 추첨 이벤트를 진행해 온누리상품권, 건강검진권, 파노라마케이블카 이용권(각 1명), 주유상품권(5매), 거제사랑상품권(5매)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며 경기장을 찾은 팬들에게 즐거움을 더했다.

정석원 거제시장 권한대행은 바쁜 일정 속에서도 경기장을 방문해 선수단을 격려하며, 시민들과 함께 거제시민축구단을 응원했다.

이번 승리는 거제시민축구단이 올 시즌 강력한 출발을 알리는 신호탄이 됐다. 거제시민축구단은 오는 3월 15일 오후 2시 거제종합운동장에서 당진시민축구단을 상대로 또 한 번 승리를 노린다. ‘축구로 하나 되는 열정거제’를 목표로 힘찬 도약을 이어갈 거제시민축구단의 활약에 많은 관심과 응원이 기대된다.
민태형 기자 jsakor@naver.com
연예/스포츠 주요뉴스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