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시 또바기봉사회, 만호경로당에 따뜻한 점심 나눔
검색 입력폼
목포

목포시 또바기봉사회, 만호경로당에 따뜻한 점심 나눔

어르신 50여 명 초청...정성 가득한 점심 대접

또바기봉사회, 만호경로당에 따뜻한 점심 나눔
[한국시사경제저널]또바기봉사회(회장 주미순)는 지난 17일 만호경로당에서 어르신 50여 명을 초청해 따뜻한 점심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주미순 회장을 비롯한 회원 10여 명이 참여해 이른 아침부터 정성껏 준비한 재료로 국, 밥, 다양한 반찬으로 구성된 사랑 가득한 집밥 한 상을 차렸다.

특히 식사 준비시간 동안에는 하모니카 연주, 노래 공연 등 재능기부 봉사자들의 무대가 펼쳐져, 어르신들이 흥겹고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식사를 마무리할 수 있었다.

2016년에 결성된 또바기봉사회는 이름처럼 ‘언제나 한결같이’라는 마음으로 매달 목포시 경로당을 순회 방문하며, 어르신들에게 점심을 대접하고 안부를 전하고 있다.

한 어르신은 “자녀들이 멀리 떨어져 있어 혼자 식사하는 날이 많은데, 이렇게 따뜻한 밥 한 끼를 대접받으니 마음까지 따뜻해졌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주미순 회장은 “부모님께 대접한다는 마음으로 정성껏 준비한 음식이 어르신들께 기쁨이 됐다니 보람차고 행복하다”며 “앞으로도 계속 사랑을 담은 식사를 어르신들께 나누고 싶다”고 말했다.

동 관계자는 “어르신들을 위해 따뜻한 식사를 준비해 주신 또바기봉사회에 깊이 감사드리며, 동에서도 어르신들의 건강과 안부를 살피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정소앙 기자 jsakor@naver.com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