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구문화의전당,가정의 달 특별 공연 '원더풀 서커스' 개최
검색 입력폼
문화

중구문화의전당,가정의 달 특별 공연 '원더풀 서커스' 개최

남녀노소 모두를 위한 유쾌하고 신나는 무대

중구문화의전당,가정의 달 특별 공연 '원더풀 서커스' 개최
[한국시사경제저널]울산 중구문화의전당이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3일 오전 11시와 오후 3시 중구문화의전당 함월홀에서 '원더풀 서커스' 특별 공연을 개최한다.

'원더풀 서커스'는 ‘멋’과 ‘서커스 게임즈’ 두 개의 공연이 이어지는 모음(옴니버스) 형식의 공연으로, 단순히 서커스 기술을 펼쳐 보이는 것이 아니라 이야기와 서커스 기술을 결부해 선보인다.

‘멋’ 공연에서는 서커스 예술가 이석원이 열정적인 코미디와 묘기를 보여준다.

우스꽝스러운 모습을 한 광대는 쉬운 서커스 기술부터 매우 어려운 서커스 기술까지 단계적으로 선보이며 관객들에게 놀라움을 넘어서는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서커스 게임즈’ 공연에서는 예술가 함서율, 이준상이 운동(스포츠)과 서커스를 접목한 독특한 무대를 보여준다.

두 사람은 컬링, 테니스, 체조, 야구 등 다양한 운동(스포츠) 종목을 넘나들며 유쾌하고 박진감 넘치는 경쟁을 펼칠 예정이다.

특별히 공연 전후로 △바늘구멍에 공 넣기 △상자 균형(박스 밸런스) 잡기 △컵으로 공 받기 등 다양한 서커스 기술 체험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이번 공연은 만 4세 이상 관람 가능하다.

공연 관람료는 전석 2만 원으로, 예매는 공연 전날인 5월 2일 오후 6시까지 중구문화의전당 누리집에서 가능하다.

중구문화의전당은 공연 당일 각 공연 1시간 전부터 남은 좌석을 현장 판매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중구문화의전당 누리집을 참고하거나 중구문화의전당으로 전화해 문의하면 된다.

중구문화의전당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남녀노소 모두를 위한 유쾌하고 신나는 서커스 공연을 마련했다”며 “가족과 함께 공연을 즐기며 행복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민태형 기자 jsakor@naver.com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