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멜로디데이 출신 여은, 오늘(29일) 신곡 ‘마지막 사랑’ 전격 발매! 경쾌한 멜로디X청량 보이스
검색 입력폼
연예/스포츠

걸그룹 멜로디데이 출신 여은, 오늘(29일) 신곡 ‘마지막 사랑’ 전격 발매! 경쾌한 멜로디X청량 보이스

[사진 제공: Forestent]
[한국시사경제저널]가수 여은이 청량한 감성의 신곡으로 돌아온다.

오늘(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여은의 새 디지털 싱글 ‘마지막 사랑’이 발매된다.

신곡 ‘마지막 사랑’은 오직 사랑하는 사람에게만 향하는 마음을 표현한 곡으로, 여은의 흡인력 있는 보컬과 경쾌한 멜로디가 귀를 사로잡는다.

특히 ‘그대도 나와 같은 생각할까요 오랫동안 바라왔던 사랑/꿈만 같아서 깨고 싶지 않아요 이 내 마음이 영원할 수 있게/모든 걸 다 알 수 있게 사랑한다고 내게 말해줘요 지금 이 순간/사랑한다고 정말 좋아한다고 그대만 바라보아요’처럼 달콤한 가사가 듣는 이들의 설렘 지수를 높일 예정이다.

특히 여은은 그간 보여줬던 차분하고 호소력 짙은 음악 컬러를 벗어나 청량하고 러블리한 감성을 보여주는 신곡으로 또 다른 매력을 가감 없이 보여줄 계획이다.

이번 신곡은 국내외 수많은 아티스트의 앨범 및 OST를 프로듀싱해 온 작사가 필승불패W, 안솔희, 이한이 의기투합했다.

여은은 걸그룹 멜로디데이 출신으로, ‘후회한다고 말해’, ‘늦은 밤 잠들어 있을 너에게’, ‘우리 헤어지자’, ‘너무 힘들잖아’, ‘기다린다고 말할까, ‘이별하는 중’, ‘그래도 이젠 보내줄래’ 등 자신의 앨범과 인기 드라마, 웹툰 OST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여은의 신곡 ‘마지막 사랑’은 오늘(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민태형 기자 jsakor@naver.com
연예/스포츠 주요뉴스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