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주군시설관리공단, 화재로부터 안전한 크리스마스 되세요!! |
이번 고객의 날 행사는 건조한 겨울철 화재에 대비해 다목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투척형 소화기 200개를 이용고객에게 배부했다. 2024년 연말을 앞두고 준비한 이번 행사는 산타 복장을 한 직원들이 이용고객에게 감사와 행복을 전하는 인사로 진행해 보는 이들의 즐거움과 받는 즐거움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훈훈한 자리였다.
한편, 1층 로비에서는 겨울철 화재예방교육과 함께 가정용 투척형 소화기를 제공했다.
행사에 참여한 수영강습 고객은 “청소년수련관을 어른이 이용하게 해 주는 것도 감사한데 매달 고객서비스 차원에서 고객의 날 행사와 선물까지 받을 수 있어 행복하다”고 말했고, 자녀가 발레 강좌를 수강하는 학부모는 “겨울이라 화재가 일어나기 쉬운데, 자녀와 함께 화재에 대한 교육도 받고 소화기 선물도 받아서 크리스마스 선물을 받는 느낌이다”라고 좋아했다.
울주서부청소년수련관은 “2024년 12월 고객의 날을 진행함으로써 항상 회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올 한 해 동안 회원들에게 받은 사랑을 조금이나마 표현하고자 ‘연말 특별 고객의 날 행사’를 진행해 고객 사랑에 보답하려 했다. 앞으로도 고객의 소리를 듣고 실천하며 이용에 불편이 없는 수련관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