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엄사 홍매화 프리미엄 유기농 스킨케어 출시 |
이번 출시에 앞서 프랑스와즈 손병규 대표는 “프랑스와즈 천연화장품 기술력을 바탕으로 탄생한 화엄사 홍매화, 유기농 천연화장품은 300년의 역사와 함께하는 무한한 자연의 역사를 인간의 피부에 어떻게 전달하고 할지 고민과 연구를 많이 했다.
그 결과 화엄사 유기농 스킨케어는 천연 성분과 유기농 함량을 높인 고품질 화장품으로, 자연과 조화로운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현대인 둘에게 큰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며, 또한 화엄사의 역사 문화적 가치와 전통을 담아낸 특별한 제품으로 자리매김할 전망 했다.”
한편 손병규 대표는 화엄사 유기농 화장품 솔루션은 4단계로 구성이 되었다.
“1단계 딥클렌징 오일이 모공 깊숙이 클렌징 및 영양을 공급하고 천연 함량 83%, 유기농 함량 47% 구성되었으며, 2단계 유기농 광채 볼륨 미스트가 피붓결을 정돈하고 수분을 공급하는 유기농 미스트는 천연 함량 97.9%, 유기농 함량 51%로 구성되었으며, 3단계 유기농 로즈워터 히알루론산 스킨이 피부 속 건조를 해결하고, 수분을 채워주는 유기농 스킨은 천연 함량 95%, 유기농 함량 82% 구성되었으며, 4단계 유기농 광채 볼륨 에센스가 피부에 탄력을 더하고 건강한 광채를 선사하는 유기농 에센스는 천연 함량 95%, 유기농 함량 66% 구성되어 피부를 탄력 있게 마무리한다고 말했다.”
화엄사 홍보 기획 위원회 성기홍 홍보 기획위원장은 “이번 출시된 문화·뷰티 접목 프로젝트는 지속적으로 홍매화와 프랑스와즈의 유기농 화장품 출시 시작을 알리며, 화엄사의 상징인 홍매화를 활용한 다양한 문화·뷰티 프로젝트를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 제품은 화엄사의 대표 브랜드인 홍매화에서 영감을 얻어 개발된 유기농 천연 성분을 강조했다.”
정소앙 기자 jsakor@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