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성군, 상반기 군민 맞춤형 정보화 교육 ‘수강생 모집 개시’
검색 입력폼
보성

보성군, 상반기 군민 맞춤형 정보화 교육 ‘수강생 모집 개시’

기초 과정부터 특성화, 자격증 취득 과정까지 11개 과정 운영

보성군, 상반기 군민 맞춤형 정보화 교육 ‘수강생 모집 개시’_보성군은 지난 13일부터 오는 6월 27일까지 ‘상반기 군민 맞춤형 정보화 교육’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한국시사경제저널] 보성군은 군민의 정보화 능력 향상과 정보격차 해소를 위해 지난 1월 13일부터 오는 6월 27일까지 ‘상반기 군민 맞춤형 정보화 교육’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교육은 보성군청 2층 정보화교육장과 벌교 컴퓨터학원에서 진행된다.

각 교육은 10명 이상이 신청했을 때 개설되며, 과정별로 매일 2 에서 3시간씩 연중 진행된다.

상반기 군민 맞춤형 정보화 교육에 대한 수강생 모집은 현재 진행 중이며, 관심 있는 군민은 보성군청 총무과 정보통신팀으로 문의하거나 신청할 수 있으며, 군민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교육은 기초적인 스마트폰 활용, 한글, 엑셀 등 기본 과정부터, 인공지능 검색하기, 미리캔버스, 유튜브와 숏 콘텐츠 등 특성화 과정, ITQ 엑셀, ITQ 한글 자격증 과정까지 총 11개 과정으로 진행된다.

군민들은 자신의 관심과 수준에 맞는 교육을 선택해, 정보화 사회에서의 적응력을 높이고 다양한 디지털 기술을 배울 수 있어, 교육 효과가 극대화될 것으로 기대된다.

군 관계자는 “이번 교육에 많은 분들이 참여하셔서 평소 스마트폰이나 컴퓨터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시고, 즐겁게 교육받으시면서 많은 걸 얻어 가셨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정소앙 기자 jsakor@naver.com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