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시, 2025년 관내 중소기업 시장 판로 개척 지원사업 추진
검색 입력폼
경제

강릉시, 2025년 관내 중소기업 시장 판로 개척 지원사업 추진

박람회 참가 및 우수제품 디자인개발 지원사업 공모

강릉시청
[한국시사경제저널]강릉시가 관내 중소기업의 우수제품을 홍보하고 시장 판로 개척을 지원하기 위하여, 오는 1월 20일부터 2월 17일까지 ‘국내·외 박람회 참가 지원사업’과 ‘우수제품 디자인개발 지원사업’ 참여기업을 공개모집한다.

‘국내·외 박람회 참가 지원사업’은 15개 내외 기업을 대상으로 박람회(전시회) 참가비의 90% 이내(국내 박람회 최대 200만 원, 해외 박람회 최대 300만 원 한도)를 지원하며,

‘우수제품 디자인개발 지원사업’은 8개 내외 기업을 선정하여, 우수제품 포장재 개발 비용과 포장인쇄비에 대한 사업비의 60% 이내(최대 600만 원 한도)로 지원할 계획이다.

지원대상은 두 사업 모두 기업의 본사 또는 공장이 강릉시에 소재한 제조업체이며, 기업의 매출액 및 각종 인증 여부 등을 면밀히 심사해 4월 중 업체를 선정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이번 지원사업이 관내 중소기업들이 대외적으로 기업을 홍보하고 상품 가치를 높이는 기회가 되고, 나아가 기업의 경쟁력 및 자생력을 확보하여 지역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지원사업이 원활히 이루어질 수 있도록 기업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지원사업과 관련된 구체적인 사항은 강릉시청 홈페이지 고시·공고란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경철 기자 jsakor@naver.com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