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 공공배달앱 위메프오, 새해 첫 특급 이벤트로 지역경제 활력 쏜다
검색 입력폼
경제

정읍 공공배달앱 위메프오, 새해 첫 특급 이벤트로 지역경제 활력 쏜다

정읍 공공배달앱 위메프오, 새해 첫 특급 이벤트로 지역경제 활력 쏜다
[한국시사경제저널]정읍 공공배달앱 ‘위메프오’가 새해를 맞아 소비자들을 위한 파격 이벤트를 준비했다.

최대 20% 상당의 할인 혜택과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소상공인과 소비자 모두에게 희소식을 전하며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고 있다.

민선8기 정읍시 핵심 공약 사업인 공공배달앱 위메프오는 2023년 5월 출시 이후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며 2024년 말 기준 누적 주문 21만 9000여 건, 누적 매출 54억 5000만원을 기록했다.

이를 통해 소상공인 매출 상승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며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시는 올해 1분기 동안 위메프오 이용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위메프오를 이용하면 소비자들은 매일 최대 2000원의 배달료 할인 쿠폰, 전통시장관에서 최대 4000원의 배달비 할인, 결제금액의 1% 페이백 포인트 적립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에 더해 정읍사랑상품권으로 결제 시 기존 10% 선할인에 추가로 결제 금액의 10%를 페이백 포인트로 적립 받아 총 20% 상당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페이백 적립 포인트는 적립 한도 제한이 없으며 매주 수요일 차주에 일괄 지급된다.

적립된 포인트는 위메프오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이학수 시장은 “이번 신규 페이백 이벤트는 신년 맞이 지역 내 소비 촉진과 경기 침체 극복을 위한 방안으로 마련됐다”며 “많은 시민이 참여해 혜택을 누리고 지역 경제에 활력을 더해주길 바란다”고 밝혔다.
김경철 기자 jsakor@naver.com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