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안군 맛뜰무안몰, 개장 1년 만에 회원 3만 명 돌파
검색 입력폼
무안

무안군 맛뜰무안몰, 개장 1년 만에 회원 3만 명 돌파

5월 19일~21일, 3만 명 돌파 기념 전 품목 33% 할인전 개최

가정의 달을 맞아 진행되는 무안 김 할인 행사 홍보물
[한국시사경제저널]무안군 농특산물 온라인 쇼핑몰 ‘맛뜰무안몰’이 개장 1년 만에 누적 회원 수 3만 명을 돌파했다.

지난해 4월 말 문을 연 ‘맛뜰무안몰’은 무안의 우수한 농특산물에 대한 높은 관심 속에, 지역 특색을 반영한 기획전과 다양한 혜택을 꾸준히 운영한 결과 단기간에 회원 3만 명을 달성하는 성과를 거뒀다.

특히, 지난 28일부터 진행한 ‘햇양파 기획전’은 당초 12일간 진행될 예정이었으나, 소비자의 뜨거운 반응 속에 13톤을 판매하는 성과를 올리며 단 2일 만에 조기 종료됐다.

무안군은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오는 5월 19일부터 21일까지 3일간 ‘회원 3만 명 돌파 기념 할인전’을 진행해 전 품목을 대상으로 33% 할인 쿠폰을 1인당 2매씩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맛뜰무안몰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무안 김 소비촉진을 위한 20% 할인전을 5월 2일부터 15일까지 운영하며, 구매왕 감사 경품 이벤트 등 다양한 기획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김산 군수는 “지역 농특산물의 판로 확대와 농가 소득 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며 “본격 출하가 시작된 햇양파를 비롯해 다양한 소비촉진 행사를 이어갈 예정이니 무안 농특산물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정소앙 기자 jsakor@naver.com
무안 주요뉴스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