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시, 2025년 제1회 광양시 자원봉사발전위원회 회의 개최
검색 입력폼
광양

광양시, 2025년 제1회 광양시 자원봉사발전위원회 회의 개최

광양시 자원봉사발전위원회 위촉장 수여 및 부위원장 선출

광양시, 2025년 제1회 광양시 자원봉사발전위원회 회의 개최
[한국시사경제저널]광양시는 지난 9일 광양시청 창의실에서 2025년 제1회 광양시 자원봉사발전위원회 회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광양시 자원봉사발전위원회는 자원봉사 분야에 전문지식과 경험이 풍부한 사람을 위촉하고, 광양시 자원봉사 관련 시책을 조정·협의하며, 자원봉사 관련 주요 사항을 심의·의결하는 역할을 한다.

위원회는 총 15명으로 구성됐으며, 임원 임기는 2025년 3월 1일부터 2027년 2월 28일까지 2년이다.

이날 회의는 ▲광양시 자원봉사발전위원회 위촉장 전달 ▲부위원장 선출 ▲2025년 광양시 자원봉사 활성화 계획 보고 ▲질의응답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부위원장에는 우뢰징검다리봉사단 양성모 위원이 선출됐다.

양성모 부위원장은 “광양시 자원봉사발전위원회 부위원장이라는 뜻밖의 영광을 얻게 되어 감사하게 생각한다”면서 “앞으로 광양시 자원봉사 활성화를 위해 주어진 임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김기홍 광양부시장은 “광양시 자원봉사발전위원회 위원직을 흔쾌히 승낙해주셔서 감사하다”며 “광양시자원봉사센터가 평가에서 2023년 우수상에 이어 2024년 대상을 수상한 것은 여기 계신 위원님들 덕분”이라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자원봉사활동이 더욱 활발하게 진행되는, 더욱 따뜻하고 감동 넘치는 광양시가 될 수 있도록 위원 여러분들께서는 많은 관심 가져주시고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정소앙 기자 jsakor@naver.com

오늘의 인기기사